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산강 섬진강 종주!! 영산강(담양댐)에서 섬진강댐까지 자전거 타고 가기. 2탄

영산강 섬진강 종주!! 영산강(담양댐)에서 섬진강댐까지 자전거 타고 가기. 2탄

자전거를 타고 구림면을 지나고 나면 하천이 하나 나오는데 이뻐서 섬진강인 줄 알았어요.

알고 보니 하천이었어요.

섬진강은 사대강중에 규모가 제일 작은 듯해요.

작은 하천들이 모여모여 강이 된 게 섬진강이라고 하네요.

이제 실크로드 시작이에요.

전날 영산강 종주 끝나고 나서는 온몸이 아팠어요. 숙소에서 전동안마의자 없었으면 이날 힘들었을 거예요.

시간을 너무 지체해서 자전거길이 아닌 자동차 도로로 섬진강댐 인증센터로 신나게 달렸어요. 실크로드!!!

아침 일찍 나왔는데 섬진강댐 인증센터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인증센터 이름이 섬진강댐 이라서 정말 댐에 인증센터 있는 줄 알았는데 댐을 보려면 더 가야 해요.

가기에는 너무 힘들 듯해서 포기.

인증센터 주변에 식당이 하나 보이고 바로 옆에 카페가 있어요.

식당은 비싸 보여서 카페에 들어가 보았어요.

 

 

본문 더 보기: https://blog.naver.com/chobo721